당구를 좋아한다. = 뭘 좀 안다. 역시 안양대엔 당구를 사랑하는 뭘좀아는 숨은 멋쟁이분들이 많이 계셨군요.. 여러분들.. 남녀노소 불문하고 이제 저를 밟고 세상으로 나가세오........ 일단 20명 기준 한달 회비 개인당 5000원씻 걷어서 한달에 한번에서 두번 학교근처 당구장을 3~4시간동안 통째로 대관해서 자체적인 대회도 열고 자유로운 게임도 즐기면서 뭘좀아는 사람들끼리의 친목모임으로 발전되길 바래봅니댜.. 이번에는 댓글로 이 빤짝빤쨕 빛나는 모임, 안양대의 자랑이 될 이 동아리에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혀주시면 제가 바로 페메 드려서 치대보겠습니다. 함께하실분들께서는 댓글로 '신청한다'고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ㅋ가치갑시댜 아자아자 하뚜이따!!!!!!!!!!!!!!!!!!!!!!!!!!하~~~뚜~~~~이땨!!!!!!!!!!
1421사과문 올라왔다해서 읽어봤더니 안녕하십니까 울림 총학생회 총학생회장 중국어과 정성민입니다. 23일 22시 이후로 선거법이 해제 되어서 글을 늦게올리는 점 사과드립니다. 또한 학우분들께서 거듭해서 제보를 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지금에 와서야 다시 사과문을 올리는점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우선 처음으로 후보자 신분이였고 운동원 신분이였기에 더욱 조심했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불편을 끼쳐드린점 죄송합니다. 별다른 핑계 대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희가 한 일 진심으로 사죄드리면서 앞으로는 이런일 다시는 발생하지 않을것을 울림 총학생회 구성원을 대표해서 약속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저희에게 주신 따끔한 충고나 작은 칭찬들을 양분으로 삼아 더 발전하는 총학생회, 안양대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이게 사과문이라고? 글은 술마시고 와서 떠들고 욕했다는 건대. 관련내용 하나도 없이 그냥 "네,네 다 알겠어요. 변명은 안할꺼고 ㅈㅅㅈㅅ. 앞으로 잘할게" 이게 사과문인가요? 정말 이번 총학 시작전부터 수준 보여주네요. 나도 학생회 욕하고 나중에 "죄송해요. 변명은 안하고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말해 줄게
에브리타임에도 그렇고 페북에도 그렇고 무분별한 비난과 비판을 구분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비난: 남의 잘못이나 결점을 책잡아서 나쁘게 말함. •비판: 사물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밝히거나 잘못 된 점을 지적함. 잘못한 점이 있다면 비난이 아닌 '비판'을 해주세요. ps. 말투도 둥글둥글하게 해주신다면 진정한 지성인의 모습을 보여주실 수 있겠죠?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