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그만 해주세요.

익명_1701cd 2017.04.03 조회 수 34 추천 수 0
요즘 학생회비를 주제로 학생회 분들과 비학생회 분들의 논쟁이 식지를 않습니다.
분명 논의해야될 부분인 것은 맞으나 지금은 논점을 벗어나 서로 물어뜯기에 급급하고 있습니다.
학생회 분들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열심히하고 있는 거 알고 비학생회 분들고 본인들이 낸 학생회비의 투명성이 보장되지 않아 답답한 거 잘 압니다.
시작은 학생회비의 정당성과 투명성이었지만 지금은 같은 학교의 일원끼리 서로 상처 주기에 급급한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현재 각 단대 및 자치단체는 학기별로 여러분의 등록금을 사용한 내역을 장부로 공개하고 있습니다.
지금 보시면 각 단대나 자치단체 같은 경우 장부를 문제로 얘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각 학과들 중에 성실히 공개하는 학과 외에 공개하지 않는 학과도 많고 몰상식하게 알아서 뭐할거냐 없다 못보여준다 이런 식인 학과도 많습니다.
본인들의 정당성을 본인들이 거부하는 격입니다. 본인들이 떳떳하고 정당하게 인정받고 싶으시다면 장부 공개하세요.
장부 공개하면 더 이상의 불필요한 논쟁은 없어질 겁니다. 여러분이 쓰시고 있는 돈은 학우들의 부모님 또는 학우님들이 피땀흘려서 번 돈이고 눈치 봐가면서 낸 돈입니다.
정말 안타깝습니다. 정정당당하게 학생회를 하고 있는 사람들도 일반화되어 무시당하고 상처받는 다는 것이요.
그리고 비학생회 분들도 너무 과열양상하시지 마세요. 정당하게 요구하세요. 욕하면 욕할 수록 본인만 손해입니다.
혼자서 말해서 안 되면 모이세요. 다 같이 모여서 얘기하세요 리더는 많은 군중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잘못된 것을 바로 잡는 것은 욕하고 비난하는 것이 아닌 정당한 요구입니다.
더 이상의 논쟁 중단하시길 바라며 총학생회에서는 현 사안의 중요성을 깨닫고 분리되고 있는 학우들의 화합을 도모하십시오. 더 이상의 분열은 학교의 격을 떨어트리는 행동입니다.
Profile
0
Lv

0개의 댓글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