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왜 연락까지 하면서 설명 들어야 되는지 의문입니다. 조교님께 연락은 안할 생각입니다. 전 글에서 보셨듯, 전 집안 형편도 안좋고 학교도 빚내서 다닙니다. 디미디 과제지옥인거 다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작성자 익명성 권한으로 개인정보 보호해드린다고 하셨는데, 제가 한명한테 연락드리면 연락받은 분은 제가 누군지 아실테고, 저는 그 한명한테 노출되겠죠. 전 제가 그 한명한테까지 노출되길 원하지 않습니다. 디미디 시설문제점 다시한번 정리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1) 디자인 기본 프로그램인 일러스트,포토샵 + 영상 기본프로그램인 에펙 등등이 안되는 컴퓨터 있음 2) 인터넷 안됨. 3) 일러스트 되도 엄청 느림. 4) 시설 청결 (먼지 엄청많아요) : 대신관 306호!!!!와보세요. 5) 옆에 고장난거 모아놓은 강의실 노답입니다 먼지가 풀풀~ 많은 분이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타과 타대 모르는 사람이라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태그좀 해주시고 알려주세요. 이 글 전대숲(전국대나무숲)에도 제보해주세요. 간절합니다. 디미디 관리자 여러분... '설명'이 아니라 '해결'을 원합니다. 시급한 문제입니다. 총학이라도 개입해주셔서 해결해주세요. 마지막으로 한번 더 말씀드립니다 '설명' 말고 '해결'해 주세요.
디미디 랩실 상황은 아직도 똑같은가봐요. 제가 1학년 때 부터 학과평가에 랩실 시설 좀 고쳐달라고 달라고 계속 썼는데 그거 그냥 형식상 쓰라고 한건가요? 막 학교 만족도 설문이나 기타 설문 할때 분명히 시설에 관한 글 매번 적어서 냈었는데 학교에서는 읽어보지도 않은가봐요? 학과 내에서 아무리 얘기해도 아니, 학교 관계자들 보라고 쓴 글에서도 학교에서는 전혀 반응이 없으니 쪽팔리지만 첫번째 제보자 분도 모두가 보는 글에 쓰는 방법을 택한거 아닐까요? 이렇게 글을 쓴다고해서 해결된다거나 어쩌면 상황이 더 안좋게 흘러갈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학교에서는 꼭 알아주세요. 어디에다가 말해야 귀 기울여 주실거에요?? 이렇게 공개적으로 말해야 알아봐 주실거에요? 디미디 컴 쓴다고 등록금 420받으시면서 저희는 그냥 4년동안 등록금 따박따박 갖다 드리기만 하면 되는 용도인가요??? 학교 페인트 자꾸 색도 안이쁜데 칠하지 마시구.. 꼭 필요한 곳에 지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에이스사업인가도 됐다면서 열악한 저희 과 랩실 지원 좀 해주세요. 몇년 째 저희과 상황은 조리학과에서 불 안켜진다고 부루스타 들고 다니라는 거랑 똑같아요. 디지털 미디어 디자인학과에서 컴퓨터를 제대로 못 쓴다는게 말이 됩니까? 제발 개선 해 주세요.
저는 22살인데요 디미디로 전과를 하고 휴학했거든용 ㅠㅠ?? 열심히 공부하고 복학할라고요 ㅜㅜ 근데 아는사람이 한명도 없어서 과에 대해 아는게 한개도없거든요 ㅠㅠ 저 궁금한게 엄청 많은데요 누구 좀 알려줄 의향 있으신 분 없나요 。゚(゚´Д`゚)゚。.. 페북 메세지나 뭐 다 좋아요 ㅜㅜ제발요 ㅠmㅠㅠ 커피라도 사드릴게요,,,
대학 최강의 언덕을 가려보려는 학생입니다. 실험을 통해 직접 최강의 언덕을 검증해보려고 하는데여 안양인들 도와주세요. 안양대 어느 구간이 가장 최강의 언덕구간일까요 추천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디미디 학생입니다. 랩실 그 글 정말 일리가 있다고 생각하고 덧글에 모두가 나서야 된다는 것, 아주 공감합니다. 아는분이 교육청에 근무하셔서 여쭤보았는데 민원신고를 넣으면 된답니다! 학교도 가만히있고 관리자도 요청은하지만 안된다라고 하니까 교육청에 신고 넣겠습니다.
랩실 3개중에서 2개가 엉망일 뿐만 아니라 과제 제출이 모든 시험들을 대체하는 디미디의 특성상 컴퓨터가 안된다는 것은 말이 안됩니다. 스튜디오 시설이 좋으면 말도안하죠 ㅋㅋ 대신관 반지하에 정리하나도 안되서 흉가로 촬영하는 곳이 스튜디오인데 ㅋㅋ 이렇게 학과 지원을 하나도 안해주면서 경쟁력이 없다고 인원감축만 하니 악순환이 반복될 뿐일겁니다. 디미디 학과학생들이 다들 자기일이 많아 바쁘고 온순해서 시끄럽게 안만들었을 뿐이지 다른 학교였으면 정말 가만히 있지 않았을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학교가 운이 그동안 좋았던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권리는 발언하는자만이 챙겨갈 수 있다는것을 저는 커가면서 정말 많이 느낍니다. 매년 학교측은 내년에 혹은 다음학기에라는 말만 되풀이합니다. 이제는 가만히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또한 교육부에 민원을 넣고 오겠습니다. 매번 디미디를 위해 고생하시는 학생회장님, 학생회분들, 조무분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안대말에 올라온 글을 보며 랩실 문제는 단순히 여러분들만으로는 해결 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는걸 이제 알았습니다. 지금부터 나머지 학우들도 랩실의 변화를 위해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학우여러분 우리 한학기 등록금이 420만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학교로부터 받은것이 무엇입니까? 교수님들에게 받는 수업말고는 시설적으로는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학과 특성상 스스로의 과업에 충실해야 되는점도 맞지만 앞으로 학과의 발전과 후배들의 더 나은 수업환경을 위해 우리가 함께 노력해야할 때 입니다.
'몇 번째 제보는 어둠의 제보함으로...' 라고 페이스북에 게시하시는데 그런 단순 통보는 필요없지 않나요? 어떤 내용의 글이었고 어떤 기준에 의해 걸러지게 되었다는 것을 설명해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주제로 제보함이 시끄러워졌을 때 어둠의 제보함으로 넘겨버리는 건 소란을 덮는 것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