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봉관 13층 여자화장실이 휴지로 막혀있다는 글과 관련해서 의견이 있어서 이렇게 글 남겨봅니다. 구멍이 있다고 해서 무조건적으로 남자분을 범죄자로 취급하는건 당연히 문제가 된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요즘 몰래카메라 범죄가 많아지고 저 또한 공공화장실을 이용할 때에 혹시 주변에 몰래카메라가 없나 하고살펴보고 두리번거리며 볼일을 보기때문에 조심해서 나쁠건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한 학우분께서 ‘아무리 소형카메라여도 반주먹정도 될텐데 그걸 어떻게 화장실의 얇은 칸에 설치하냐, 진짜 생각 부족한 사람이 많아’ 리는 식의 댓글을 달았었는데요. 물론 그 글에서 몰카가 나온 물증도 없을뿐더러, 남자분들을 잠재적 범죄자로 취급한다는건 잘못되었다고 봅니다. 그러나 현대과학이 발전한만큼 몰래카메라는 손톱보다 작은 크기도 있으며 나사같이 생긴 모형도 있습니다. 그래서 육안으로 구분하기 힘든경우도 많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추천드려요!! 학교 언덕밑에서 cu방면 맞은편에 철없는쭈꾸미&삼겹살 안양대 학생이라고 서비스도 많이주시고 양도 많이 주시고 저만 알기에는 너무 아까워서 여기에 추천글 올려요!! 사장님께서 안양대라고 하시면 음료 서비스에 양더 주신데요! 그리고 평일 월화수목금 해서 6시부터 10시 11시 일하실분 구하신데요!! 시급 8000원 이구요!! 공휴일이나 주말은 제외하고 평일만 하시면 된다고 하세요!~ 열심히하면 시급 더 주신대요!!😄😄
집 원룸 구하시는분! 사정상 방을 빼야 될 것 같아 다음달 7월1일 부터 사실 분 구합니다! 풀옵에 500에 월세 관리비 포함 40입니다. 일단 건물이 지은지 오래되지 않아서 깨끗하구요 방도 혼자 살기 딱 좋습니다 ! 위치도 남부시장 하이마트 뒷편 이고 안양대와 안양역 중간 정도라 이동성 괜찮습니다 1분 거리에 편의점도 있고 골목도 아니여서 치안 걱정도 안하셔도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