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장학금 받고 일하시는 분들이 학생 등록금으로 만드는 책자를 자기들 실수로 잘못만들다니.
밑에는 대의원회 피드백... 저런 실수를 했으면 사비로 다시 만들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전 학교 돈으로 찍어내는 책자에 개인, 또는 단체의 실수로 잘못 만들어졌으면 잘못한 사람들이 사비로 다시 민들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 책자를 만드는 것도 대의원회의 업무 중 하나고 그 업무를 하기 때문에 장학금을 드리는 거죠.
책자를 잘못 만들어서 결국 페이스북으로 장부를 봐야 한다면, 책을 인쇄한 비용은 헛돈 썼다는 말 아닌가요? 그 돈 다 학생들 등록금이라는 사실을 인지해주세요.
안녕하십니까 70대 빛 총학생회입니다. 말씀하신 사항 관련하여 책임자인 대의원회 측 피드백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대의원회 의장 정수린입니다. 에스크에 글 남겨주신 것을 보고 답변드립니다. 우선 정기총회에서 책자 제작시 오류가 있었던 점은 죄송하는 말씀 다시한번 드립니다. 책자를 제작함에 있어서 감사를 맡았던 집부가 엑셀자료를 양식에 맞춰 정리하던 중 실수가 생긴모양입니다. 확인했어야했는데 책임자로서 그러지못했던 것도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책자 배부가 이미 완료된 상태라 책자변경이 불가해 수정된 자료를 대의원회 페이지에 기재했습니다. 앞으론 실수없도록 하겠고 검토도 더 확실하게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죄송합니다. 함께모여 혁신을 주도하는 제 34대 시/너/지 대의원회 말씀하신 사항 중 교비의 배상에 관련된 부분은 총학생회 측에서 직접 해결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인 요구사항이 있으실 시 대의원회 측에 건의해주시면 원하는 답변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항상 학우의 복지를 위해 힘쓰는 빛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학우의 빛 나아가는 밝은 걸음 -70대 빛 총학생회- LIGHT X ASK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답변이 게시되었으나, 시스템 오류로 인해 사이트 내 질문에 답변이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