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소수자학술연구 동아리 만들고싶다던 에타글쓴이야 사실 나 자신이 상처받을까 다칠까봐 그동안 고민을 많이 해왔거든 근데 이젠 내가 나서야 할 것같아 나는 성소수자를 지지하고 이젠 우리학교도 시대에 앞서가야해! 나는 그 발판을 만들게! 지지하는 신학과, 이성애자 다 두팔벌려 함께하고 싶어 나는 우선 성소수자 페미니즘 관련 간행물과 굿즈를 만들고 싶어 함께해줄래?
저는 진짜 저런걸 진지하게 믿는 사람이 있다는것에 놀랐어요. 인류는 발전해나가는데 의식수준은 아직도 2000년전에 머물러 계시는 분들을 보니 우리나라의 미래가 참 암담하네요. 뭐 국회만 봐도 그런 암같은 존재들이 당대표까지 하는걸 보니 머릿속이 너무 복잡해집니다. 세상은 참 넓네요.
기독교는 동성애자들을 혐오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 말씀대로 사랑의 대상이라 생각합니다. 허나 동성애는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성경에 동성애는 잘못됐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너는 여자와 동침함 같이 남자와 동침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니라 - 레위기 18장 22절 그렇다고 해서 이 말씀을 무기로 여기고, 강요하고, 비판하고, 시위하고 하는 것은 정말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신앙인으로써 사과드립니다. 부탁드립니다. 신앙인으로써, 자신이 가진 종교의 신념대로 살아가는 기독교를, 교회를 비판하지 말아주세요. 불교에서 고기를 안먹는다고 비판의 대상이 되는 것이 아니듯이, 기독교인은 기독교의 교리대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동성애자분들은 틀리다라고 할지 모르지만, 저희들 안에서는 그것이 틀리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그것을 강요하고 싶지 않습니다.. 혐오하며 반대하지도 않습니다.. 저 말씀을 묵상하며 저 스스로가 동성애에 빠지지않기를 기도하는 것이지요.. (그것이 동성애자들을 혐오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저 제가 믿는 종교의 교리이기에 따르는 것일뿐이지요) 서로 상처뿐인 논쟁은 그만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적어봅니다. 안대숲에도 평화가 깃들기를..
>_< 포켓몬고 하시는분 계신가요?? 유행이 지난 게임이라고들 많이 하지만 실제로 보면 하시는분들 종종 계시더라구요! 심지어 학교에는 체육관 레이드도 있잖아용!! 그래서 같이 레이드 하려고 오픈톡방 하나 만들었는데 관심 가져주세용~~!! 오픈톡방에 ‘포켓몬고 안양대학교 톡방’ 검색해서 많이많이 들어와주세요~ 같이 레이드해요!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