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 여러분^^ 회식 월 2회가 안 되는거 모르고 회식했다고 피드백했고 5월에 감사를 받고 월 2회 회식으로 제한되는 걸 알고나서야 사비로 채웠잖아요? 그러면 일단 학교에서 월 2회 회식이 제한이 있든지 없든지 간에... 학교돈(=저희 등록금)으로 여러번 밥 먹으려고 했던거는 맞잖아요.. 제한이 있는걸 알고 나서야 제일 비싼거 제외하고 사비로 채운거 같은데... 그러지마요 ^^ p.s 그냥 총학생회 없었던 때가 불안하긴 했는데 괜찮았던거 같기도 하네요. 투표 잘못하면 이런 느낌이구나를 세삼 느끼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 지원금의 대부분은 학생들의 등록금, 학생회비에서 나온다. 이것은 주인 없는 돈이 아니다. 그 돈을 마련하기 위해서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자금 대출을 받는다. 그들의 미래를 저당 잡힌 채로. 누가 학생회 구성원들에게 그 돈을 함부로 쓸 권리를 주었는가. 꽁돈이니까, 내 돈 아니니까, 막 써도 누가 뭐라 안 하니까. 그런 안일한 마음에서 시작된 것일까. 하다못해 학교 구내식당이나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했더라도 이렇게 학우들이 분노를 샀을까. 구내식당이나 편의점 도시락 사 먹을 돈도 없어서 끼니를 굶는 학생들도 많다.
카드 잃어버렸습니다ㅠㅠㅠㅠ 비전관cu에서 마지막에 사용했구 가물가물한데 대충 디자인이 우리 v체크카드 디자인이고 이름은 한혜영이예요ㅠㅠㅠ주워주신분 꼭 봐주세요 저 그거 없으면 집에 못 가요ㅠㅠㅠ 우리은행에 전화하셨다고 뜨는데누가 주우신 것 같은데 꼭 연락주세요 급합니다ㅠㅠㅠ저 아무것도 못하고 안양대에 갇혀있어요..
0개의 댓글